본문 바로가기

데이트하기 좋은 우아한 감성의 카페프랜츠 추천 커피가 맛있었던 디저트카페

여행하듯 정haroo 2025. 1. 1.

진한 브라운색의 가구들이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카페플랜츠입니다. 나무테이블과 의자들 반짝이는 간접조명이 아름다워 내가 사는 집을 똑같이 꾸미고 싶을 정도로 아늑하고 우아하게 느껴졌던 카페입니다.

동탄플랜츠카페외부모습-흰색외벽에-카페플랜츠간판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힘들 때가 많지만 그렇다고 매번 여행을 떠날 수는 없잖아요.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에서의 시간은 큰 힐링 포인트가 됩니다. ^^

 

카페플랜츠의 감성 인테리어

동탄플랜츠카페-내부흰색벽면-아이보리커텐-나무한그루-브라운색의책장과-책들-책장위-꽃나무2개-나무테이블과-의자들
카페플랜츠의 내부모습

항목 내용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3-16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070-7786-4977
주차 카페앞 최대 6대 가능, 동탄센트럴파크 주차장 1분거리
기타사항 무선인터넷 포장 유아의자 반려동물동반

 

요즘 카페들 멋지게 꾸며놓은 곳이 참 많아요. 과하지 않으면서 분위기 따뜻한 공간에 있으면 여자들은 참 행복해지지요. ^^ 소확행이란 말은 카페에 앉아 차 한잔 할 때 제일 먼저 또 오르는 단어입니다.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러 찾은 카페플랜츠. 고가구풍의 가구와 장식 그리고 푸릇한 나무들 곳곳의 아기자기한 화분들이 보여 단조롭지만 깔끔하고 인상적이었습니다.

 

넓고 반듯한 공간에 테이블들의 간격도 띄엄띄엄 떨어져 있어서 일행들과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였어요.

 

다양한 메뉴와 맛있는 커피

동탄플랜츠카페메뉴판-커피음료-샌드위치-토스트-스프메뉴들
카페플랜츠 메뉴

 

카페가 아무리 예뻐도 커피가 맛이 없으면 실망스럽지요. 카페플랜츠는 셀프로 주문 후 자리에서 기다리면 테이블로 음료를 가져다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브라운색쟁반위에-흰색잔의-아메리카노-투명한유리잔의-아인슈페너-흰색잔의-바닐라라떼

 

고풍스럽고 분위기 있는 진한 브라운색 쟁반에 커피가 담겨있는 컵들이 너무 탐나더라고요. ^^ 이곳 카페의 사장님이 소품부터 식기구들까지 얼마나 신경을 썼는지 느껴졌습니다.

흰머그잔의-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큰 머그잔에 아주 진한 커피가 보여 순간 에스프레소인 줄 알았어요. 너무 진한 커피는 잘 못 마시는데... 맛이 궁금해 얼른 한 모금 맛을 보니 고소한 원두향의 커피가 무척 깊은 맛을 내더라고요. 오랜만에 마셔보는 신선함이 느껴지는 커피였어요.

흰찻잔의-바닐라라떼
바닐라라떼

 

바닐라라테는 이름부터 친근하지요. ^^ 식후에 디저트 커피로 딱이었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향이 유난히 좋았던 바닐라라떼는 실패 없이 맛있는 커피예요. 한 번씩 당떨어지거나 피곤해질 때 무한흡입할 수 있는 커피메뉴입니다. ^^

투명한글라스잔의-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에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화이트크림이 얹어져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조합을 누가 만들었을까요?ㅎ 비엔나커피라고도 불린다는데 보고만 있어도 색이 주는 선명함이 그림 작품같아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아인슈페너는 잔을 잘 기울여 커피와 크림이 반반씩 입안에 들어오도록 마셔야 그 참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진한 커피 향의 무척 매력적입니다. 마치 아포가토의 맛과도 비슷했습니다.

카공족 연인과의 데이트 반려견과의 차 한잔

동탄플랜츠카페의-샌드위치-토스트-스프사진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동탄의 조용한 상가주택에 위치한 카페플랜츠는 동탄센트럴 파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공간으로 부담 없는 장소의 카페였어요.

 

카공족이 조용히 공부를 하거나 책을 읽기에 적합했고 연인들이 데이트하며 차 한잔 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가족단위의 분들이 산책길에 강아지와 함께 들어와 차를 마시는 것도 보았는데요. 카페플랜츠는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한 곳입니다.

귀여운 댕댕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동탄플랜츠카페내부-나무테이블과-의자들-화병의분홍색꽃-은은한간접조명-브라운색의책장과-책들-테이블에서-커피를-마시며-대화를-나누는-3명의-여자들

 

저희는 식사직후라 디저트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조각케이크나 샌드위치 등의 디저트메뉴들도 많이 시키시더라고요. 다음에는 맛있는 디저트와 진한 커피 한잔 하러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공간이 주는 아늑한 느낌과 우드인테리어의 편안함이 좋아 아주 오래 머물고 싶었던 카페플랜츠였습니다. 인근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

 

 

오늘도 저의 공간을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