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말 홈파티 메뉴로 좋은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콰트로 피자

여행하듯 정haroo 2024. 12. 20.

피자 좋아해서 한번씩 체인점에서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요. 먹을 땐 좋은데 먹고 나면 느끼하고 기름진 맛에 곧 후회가 되더라고요. 냉동피자도 요즘은 브랜드별로 종류도 많지요. 다는 아니지만 거의 먹어본 거 같은데 제 입맛에는 뭔가 조금씩 부족함이 느껴지더라고요.
 
도우가 두껍던지 밀가루 맛이 너무 강하던지 어떤 것은 토핑의 양이 적어 아쉬운 부분도 있었어요. 어느 날 우연히 먹어보게 된 리스토란테 피자를 먹어보고는... 이거다 싶어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
 

리스토란테 콰트로포르마지 냉동피자의 조리하지 않은 앞판모습

제품명 리스토란테 콰트로포르마지
용량 (3판X340g) 1,020g
구입처 월계 트레이더스
가격 14,480원

 
 

냉동피자의 샛별 리스토란테 피자

리스토란테 콰트로포르마지피자 페키지 앞면

 
도우가 얇은 씬피자인데다 토핑과 치즈가 넉넉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냉동피자는 밀가루로 만든 두툼한 도우에 적은 토핑이 아쉬웠잖아요.~ 뭔가 집에 있는 재료들을 더 넣어야 할 것 같고 그랬어요.

리스토란테 콰트로포르마지피자 패키지뒷면

 
리스토란테 피자는 한번 먹기 좋을 크기에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와 바질향 그리고 토마토의 풍미가 좋았던 제품이었습니다. 전에 집에서 얇은 도우에 피자를 한번 만들어 본 적이 있었는데 꿀을 뿌려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그것과 비슷한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
 
 

피자배달 대신 집에서 구워먹는 간편한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콰트로포르마지피자 한판 갈색으로 잘 익은 모습

 
처음 리스토란테를 접한건 모차렐라 피자였어요. 가격도 중요했지만 맛있는 냉동피자를 먹어 보고 싶어서 마트에서 무심코 하나를 집어왔는데 너무 취향에 맞더라고요.
 
리스토란테 피자는 독일에서 수입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국내에서 만든 것과는 재료나 모양 만드는 방법이 달라 보입니다.

리스토란테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한판이 갈색으로 잘 익은 모습을 줌인함

 
피자이름의 콰트로포르마지는 4가지 치즈란 뜻이더라고요. 브리 까망베르 모차렐라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피자입니다. 살짝 꿈꿈한 냄새가 나는 거 같기도 했는데 저는 이 발효된 듯한 치즈의 향이 좋았습니다. ^^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콰트로포르지마 피자가 잘 맞을 거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뜨거운 김이 생겨 바닥에 축축하게 수분이 생겨요.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하니 화덕에서 구운 듯이 도우가 바삭하고 더 맛있더라고요.
 
 

초대모임에 잘 어울리는 리스토란테 콰트로 피자

리스토란테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한쪽을 옆으로 들고있는 여자의손 뒤로는 피자한판 중 한조각이 비어있는 사진

 
연말맞이 모임 많으시지요?ㅎ. 저는 사람 많은 복잡한 곳이 불편해 집으로 손님들을 초대하곤 하는데요. 그때 리스토란테 피자를 메뉴로 내놓으면 좋을 거 같아요.

잘익은 리스토란테 콰트로포르마지피자 한쪽앞면을 들고있는 여자손 뒤쪽으로는 피자한판 중 한쪽이 비어있는 모습

 
크리스마스에는 보통 샐러드나 파스타 피자 등 이태리 음식이 잘 어울리지요. 냉동식품이지만 워낙 고급스러워 보여 간편하고 맛있게 메뉴 추가하기 좋은 요리가 될 거예요.
 

대형마트에서 패키지로 3판씩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니 냉동실에 구비해 두기도 좋고요.
 

리스토란테 피자 메뉴가 다양한데 개인적으로 모차렐라 피자가 가장  맛있었습니다.ㅎ 기회 되시면 맛보시고 잘 맞는 피자도 찾아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