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무조건 환불규정 아이더 남성 롱패딩 구입 후기

여행하듯 정haroo 2024. 12. 25.

갑자기 한파가 몰아치더니 연일 영하의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요. 남자가 무슨 롱패딩이라던 남편이 이제 하나 구입해야 하나...^^ 하더라고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시 야외의 추운 바람을 막기 위해 롱패딩은 필수입니다.
 
중고등학교 남학생들도 검정롱패딩이 마치 겨울 교복인 것처럼 많이들 입었더라고요.
 

주소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89번길 9
영업시간10:00 ~ 22:00
전화번호1899-9900

 

코스트코 남성 브랜드 의류

 
가성비 좋고 어떤 제품이든 믿고 사는 코스트코로 갑니다. 패딩만 줄지어 전시해 놓은 구간이 있더라고요. 겉옷 중에 겨울외투는 워낙 고가이기도 하지만 한번 구입하면 족히 10년은 입게 되니 신중하게 고르게 됩니다.

어두운 저녁 코스트코 매장 외관의 모습

 
백화점이나 아웃렛을 가도 남성패딩은 기본 몇십만 원이에요. 코스트코는 브랜드 의류 제품이 저렴한 편이라 자주 이용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판매직원이 안내해 주거나 착용을 도와주는 등의 서비스가 부담스러워서 싫거든요. 자리를 빨리 벗어나고 싶게 만들어요. 편하게 둘러보고 고르는 이런 방식이 좋습니다.

 

 

아이더 롱패딩과 콜롬비아 하프패딩

 

코스트코매장내부 카키색 아이더 롱패딩과 검정모자를 쓴 남성이 서 있는 정면모습
 


아이더 브랜드의 남성 롱패딩이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옷의 크기에 비해 가볍고 충전재도 풍성한게 따뜻해 보입니다. 남편도 입어보니 포근하고 좋다고 하다고해요. 가격은 159,000원이었습니다.
 
목부분이 목도리처럼 커버가 되고 발쪽 패딩 끝까지 잠금 찍찍이가 있어 전신에 바람이 들어올 곳이 없어 보입니다. 출퇴근뿐 아니라 추운 날씨에 외부일정 있을 때 요긴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다른 외투들도 살펴보니 콜롬비아 하프패딩이 보입니다. 엉덩이까지 가려지는 길이에 옷의 모양도 예쁘고 무엇보다 색깔도 진회색으로 고급스러워 보여요. 둘 다 사야 하나 어쩌지 잠시 고민하다... 롱패딩의 쓰임이 더 중요한 시기라 아이더 롱패딩으로 구입합니다. ^^ 콜롬비아 패딩의 금액은 189,000원으로 겉감이 좀 더 두꺼운 느낌은 들었습니다.
 
온라인 코스트코에서도 같은가격으로 배송비만 추가되어 판매중입니다.
 

코스트코의 환불규정

코스트코매장내부 진회색 콜롬비아 남성 헤비다운자켓과 검정모자를 쓴 남성이 서 있는 정면모습
 

코스트코의 상품보증제를 아시나요? 상품 구입 후 고객이 상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전액 환불해 주겠다는 내용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편리한 정책이지요. 한 번씩 좋아 보이고 필요하다 싶어 구입했는데 집에서 보면 잘못 샀다 후회되는 제품들이 있으니까요. 코스트코는 매장의 회원데스크에서 교환 대신 환불만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성패딩이 다른 곳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지만 제품들도 브랜드별로 다양하고 외투 같은 것은 직원의 눈치 볼 것 없이 착용해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요즘 아침마다 기온이 영하 10도 내외로 매우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남편은 아이더 롱패딩을 출퇴근 시 아주 만족하며 착용하고 있습니다.
 
 
의류구매 예정이시라면 할인률 높고 환불정책 확실한 코스트코 참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