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탄산음료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돈시몬 레몬에이드

여행하듯 정haroo 2025. 1. 7.

남편이 식후 꼭 탄산음료를 한잔씩 마시는 습관이 있어요. 저도 옆에서 한 모금씩 같이 먹다 보니 어느새 중독처럼 음료를 찾게 되었습니다.
 
햄버거, 피자, 치킨 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때도 느끼함 때문에 탄산음료는 필수잖아요. 트레비나 페리에, 아이스 콤부차 등 그나마 몸에 덜 해로운 음료를 시도해 보며 나름 건강한 음료를 계속 찾았던 것 같아요.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탄산음료는 청럄감이 좋아 많이 마시게 되지만 칼슘, 아연, 마그네슘을 몸에서 배출시켜 건강에 좋지 않다는 정보는 오래전부터 알고 있으니 되도록 적게 마시려고 합니다.
 

돈시몬 레몬에이드 선택 이유

흰테이블-위-글라스잔에-담긴-레몬에이드가-놓여있다
항목내용
구입처트레이더스
제품명돈시몬 레몬에이드
식품유형과채음료
원산지스페인
용량1.5L X 4병
금액9,980 원

 
달달하기만한 탄산음료보다는 새콤함 맛이 감돌아 입안을 환기시켜 주어 좋더라고요. 돈시몬 브랜드의 오렌지주스를 좋아해서 한 번씩 먹었는데 같은 브랜드의 레모네이드가 보여  궁금한 마음에 구입해 보았습니다.
 
정사각형 네모난 상자에 1.5L의 펫트병으로 4개가 들어있어요. 레몬의 밝은 노량색이 무척 상쾌하네요.

흰테이블-위에-돈시몬레몬에이드-박스가-올려있다-뒤에는-통창의-햇빛이-비친다
 

돈시몬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이 있어 고민없이 선택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돈시몬 오렌지주스가 대용량이라 양이 마음에 들어 사보았지만 맛도 진하고 오렌지향도 인공적인 향 없이 과일향이 진해 좋더라고요.
 
마트 진열대 바로 옆에도 여러종류의 레모네이드가 있었지만 익숙한 것에 마음이 가잖아요. 착즙주스로 워낙 유명하니 이것도 믿고 한번 먹어보자 싶었어요.

흰테이블-위에-돈시몬레몬에이드-페트병이-놓여있다

 
레몬주스 15%에 배합함량의 레몬이 100%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겨울철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 한 박스 구입해 다른 가족들에게도 나눠줄까 합니다.
 

겨울건강과 레몬의 효능

흰테이블위-글라스잔에-담긴-레몬에이드를-위에서-올려다본모습
 

1. 요즘 감기 그리고 독감이 유행이지요. 먼저는 몸에 온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체온이 1도 올라가면 그만큼 면역력을 올리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2. 겨울에는 신체 활동이 부족하잖아요. 신진대사와 혈액순환 그리고 심장건강 등 하루 20~30분 정도 운동을 통해 겨울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흰테이블-위에-돈시몬레몬에이드-페트병과-레몬에이드가-담긴-글라스잔이-놓여있다

 
3. 마지막으로 비타민C 복용이에요. 비타민C의 효능은 좋지 않은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나의 몸을 보호하고 각종 알레르기와 피로회복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위가 자주 쓰린 편이에요. 산이 강한 음식은 몸에는 좋지만 위가 불편해 먹는 게 꺼려지거든요. 100% 레몬즙에 물을 희석시켜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위산이 더 심해져 오래 지속하며 먹기 힘들더라고요. 산이 강하지 않아 좋은 레모네이드로 도움을 받아봐야 할거 같습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구입해 본 돈시몬 레모네이드는 성공적입니다. 탄산이 아주 강하지도 않고 인공적인 레몬향이 나지 않아 일단 좋았고요. 자극적인 것을 싫어하는데 당분이 필요하거나 상큼한 음료가 생각날 때 더없이 좋은 음료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잖아요. 좋은 습관으로 활력 있는 겨울을 나셨으면 합니다. ♥
 
 
 
 

댓글